Featured

ABBC 개선된 암호화 지갑 출시하다

우리 ABBC재단은 사용자들에게 새로 개발된 비위탁성 (non-custodial) 지갑의 출시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것은 암호화폐 기반의 전자상거래에서 더 빠른 거래와 능동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성능, 사용성면에서 이전의 MC 지갑과 알라딘 지갑을 능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위탁성 (non-custodial) 지갑이 됨으로써, 지갑 소유자만이 이 지갑의 키(keys)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갑은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를 송수신 하고, 저장할 수 있는 자유를 부여하여 제 3자가 관리하는 위탁성(custody) 지갑과 관련된 보안 위험을 제거합니다.

ABBC가 출시할 새 지갑은 사용자들이 개인 키(private key)를 소유하고 보유함으로써 자신의 암호화폐에 대한 완전한 접근을 가능하게 하는 탈중앙화 지갑입니다. ABBC재단은 절대 사용자의 개인 키(private key)에 접근 할 수 없을 것 입니다.

ABBC의 탈중앙화 지갑 지침

우리는 사용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사항을 상기시키고자 합니다.

    1. ABBC재단은 절대로 사용자의 자산에 접속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비위탁성 지갑을 출시합니다.
    2. 새 지갑의 개인키(Private Key)를 백업하여 안전한 장소에 보관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3. 당신의 지갑의 개인 키(Private Key)만이 지갑과 지갑에 들어있는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개인키(Private Key)를 가지고 있지 않는다면, 당신의 자산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4. 이 지갑은 비위탁성 (non-custodial) 지갑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자산은 사용자 본인이 관리해야 합니다. ABBC는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거래하는데 필요한 유연성과 제어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지갑을 완전히 다시 디자인하였습니다.
    5. 모바일 기기를 도난을 당하거나 분실했을 경우를 대비하여 백업 시드 문구(backup seed phrase)를 적어 안전한 장소에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백업 시드 문구(backup seed phrase)는 지갑을 되찾는데 사용됩니다.

ABBC 재단은 사용자들에게 첨단 보안 결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암호화폐 사용자들이 그들의 암호화폐를 저장하고, 그들의 자산을 모니터 하기위한 필수적인 도구인 디지털 지갑의 지속적인 개발이 포함됩니다.

Read the above article in English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ubscribe our newsletter

By subscribing our newsletter you will know all the latest updates about blockchain from us.

© 2020 All Rights Reserved. ABBC COIN
Contact Us : [email protected]